Meaning Blocks

영어 문장을 meaning block 이라는 의미 덩어리로 나누어 문장의 의미를 파악하고, 다시 meaning block 을 이용해 영어 문장을 만듭니다.
미닝블럭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상단 오른쪽에서 [로그인]을 하면,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.

소개글

영어 문장을 meaning block 이라는 의미 덩어리로 나누어 문장의 의미를 파악하고, 다시 meaning block 을 이용해 영어 문장을 만듭니다.

학습 및 강의 효과

긴 영어 문장을 3개에서 5개 정도의 단어로 이루어진 덩어리(meaning block)로 잘라서, 영어 문장을 이해하고, 다시, meaning block을 단위로 해서 영어 문장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영어 문장을 이해하고, 숙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. 레고 블록을 끼워 맞추는 방식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.

사용방법

1. 영어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면, 한 meaning block이 붉은 색으로 바뀝니다. 2. 그 자리에서 좌클릭을 하면, 이 meaning block에 해당하는 한국어 부분이 제시되고, 그에 해당하는 영어부분을 블랭크에 넣어보면서, 영작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. 3. 그리고 나서 오른쪽에 있는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면, 위와 마찬가지로 또 하나의 meaning block이 붉은 색을 바뀝니다.
4. 같은 요령으로 영작 연습을 한 후, 아래쪽 문제풀기를 클릭해보세요.
5. 이제는 한 문장 전체를 영어로 바꾸어 봅시다.
6. 이 문장이 잘 숙지가 되었으면, 다음 문장으로 넘어가고, 다시 한번 더 meaning block으로 연습을 하고 싶으면, 아래쪽에 있는 오른쪽 화살표와 왼쪽 화살표를 이용해 위의 과정을 다시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.
▲ Back to Top